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과학도깨비,꿈꾸는겨자씨과학동화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20:57

    요즘 우주에 대해 관심을 보이니까 우주보다 지구를 너무 사랑해요.행성들 중에서 자기는 지구를 가장 좋아하네요.지구가 아파해서 장난감도 안 사기로 했을 정도로플라스틱 장난감을 사지 않기로 해서 이제 스티커만 산대요.하하하 당일은 태양계에 대해 책을 읽고 우리딸의 이 이야기로는 태양계 시계를 만들어 보았습니다-과학귀신은 전집 산 고차고차씨 과학동화는 샘플책을 받은 거고교원 솔트이과학은 중구리에서 샀습니다.


    >


    >


    겨자 과학동화가 태양계편은 더 재미있게 보네요.이해하기 쉽게 잘 되어있는데..교원 솔 토이 과학은 하아~한숨 장본인입니다..2007년도 자신 온 본 사지이 이야기를.개정판은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


    처음부터 저렇게 만들려고 했어요-근데 딸이 왜 태양이 저기에 있냐고요...좀...뭐라 설명할 수는 없지만...그냥 태양을 기준으로 거리가 가까운 순서대로 매겨보자구.했는데..허망하네요..따라서 태양을 가운데서 쉽게 볼 수 있도록 시계 모양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


    아이가 너무 괜찮다고 이해하기 쉬울 거요 이후에는 3D로 해야 합니다~3D로 만든 것도 블로그에 싣습니다-향후의 교원은 활동지만 사용하는 일로.하하 과학동화책이 잠이 참 잘 오네요.태양계 책이 벌써 더 많이 읽힌 이후에 과학관에 다시 놀러가기로 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