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트폴리오] 처소음으로 큰 무대,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10:02

    안녕하세요 여러분 가영입니다 :)바로 저 퀴루죠쵸쯔쵸쯔우오루 첫 2일 화요일, 경남 대학 한마 미래관에서는[POWER에 UP사업]20첫 9학년도 호세이대 제9회 학생 포트폴리오 경진 대회가 열렸습니다.이 행사는 이미 올해 9회째를 맞는 행사입니다.호세이대학 소속 학과 학생들이 대회 과인과 자신들이 쌓아온 역량에 대해 발표를 하는 시간입니다. 법학과/경찰학과/경호 보안 학과/정치 외교학과/미디어 커뮤니케이션 학과/행정학과/군사학과 저는 저희 학과에서 2학년 때 들었던 수업이 있는 매체와 직업의 세계]이라는 수업 시간에 사전에 한번 만들었던 적이 있고 포트폴리오 대회를 준비하는데 있어 많은 도움이 되옷옷우프니다!여러분도 포트폴리오를 만들어 주시면 제가 글을 읽고 많은 도움을 받고 싶습니다. ​, 호기심을 유발할 수 있는 재미 있는 이야기 내가 영상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이다 나의 영상 관련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나의 꿈과 그 꿈을 보는 이유 다음에 내가 소견한 때 PD에 필요한 5개의 힘과 미래 계획 순으로 포트폴리오 PPT의 발표를 구성하였습니다. 글로만 알려주기엔 약간의 한계가 있어 이해하기 쉽도록! 제 발표 스토리를 가져왔습니다.​


    >


    인생 최고의 순간을 스스로 만들어라,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학과 17학번 융카용이프니다니다.여러분에게는 인생 최고의 순간이 있나요?저는 어항산 제가 만들고 과인가 하는 인생 최고의 순간을 이 이야기를 해주려고 할 것입니다.


    >


    영상 관련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나의 꿈과 그 꿈을 보는 이유, 후 다에 pd에 필요한 5가지 힘의 끝에 미래 계획에 대해서 소식 겟움니다. 우선 영상 관련 에피소드 2개이다. 20하나 6김우빈 팬미팅 후기 공모전/20하나 7 먹네 볼케이노 원정대이다. 저는 고등 학교 3시 서울에 김우빈 배우의 팬 미팅에 다녀왔고 움니다. 팬미팅 후에는 공식 팬카페에서 후기 공모전이 열렸고, 저는 영상 부문에 참여했습니다.그 결과, 우수 영상으로 선정되어 배우의 친필 사인은 엽서를 받게 되었습니다.보통은 단순히 좋기 때문에 추억을 남기고 싶어서 만든 것인데, 이렇게 보상을 받으니 작은 행복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한 배우를 괜찮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영상을 만드는 것에도 흥미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후 은 20하나 7 먹네 볼케이노 원정대이다. 저는 고등 학교 3그 시험이 끝난 뒤 그프네치킨으로 20하나 6수험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이벤트에 봇와 함께 영상으로 참가했습니다..전국의 하나 0명 중 두 사람에 뽑히게 되어 3박 4개의 Japan홋카이도 여행 free을 다녀왔고 움니다.이 두 가지 과정에서 영상에 관심을 느끼게 되었고, 내가 영상에 소질이 있을 줄이야? 생각하게 되었습니다.그 후 경남대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학과에 재학중이며 그 생각에 확신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저는 평소에 연예인을 괜찮기 때문에 Youtube를 포함한 많은 미디어에 관심이 있었습니다.Youtube에서는 보지 못한 영상이 없을 정도로 많은 영상을 보았습니다.그중에서도 솝은 잘 하지 못해서 '초섭さんと씨와 비디오 빌리지 채널 영상을 즐겨 보았습니다. 이 Japan 여행은 조섭씨와 비디오 빌리지 PD, 김PD, 균방장님 분들과도 함께 간 여행이었습니다.평소 응원하고 동경하던 분들과의 만남을 통해 저의 PD라는 꿈을 확실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이때 저는 잠시 과인 동안 미래의 꿈과 마주할 수 있었습니다.


    >


    우연히 영상을 만들게 되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나만의 영상을 만드는 것을 즐기고 있는 제 모습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저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제가 만든 영상으로, 웃소리와 위로 등의 따뜻함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견을 선물하고 싶어졌습니다.


    >


    저의 꿈은 이렇습니다.평소에는 회사에서 강한 책이다감을 가지고 스스로 업무를 만들어 내는 자신은 커뮤니케이션, 협업 능력이 뛰어난 사람이 될 것이며 취미로서는 소소한 일상을 이어 영상으로 표현하는 크리에이터가 될 것입니다.


    >


    이 꿈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챠후그와 같은 5개의 힘이 필요합니다.우선 필력을 키우기 위해 저는 다양한 SNS 채널을 운영해서 나쁘지는 않습니다.서서히 향상되는 조회수와 방문자 수에 따라 자신의 글을 쓰는 능력도 향상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그리고 저희 학과에서 주최한 신춘문예라는 글쓰기 대회에서도 수필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


    다소의 논리력을 길러준 엘지드림 챌린저 캠프입니다. 이 캠프는 드물게 전국 대학생 1학년만이 신청 가능한 활동 이옷움니다.신청하는 과정에서도 목표설정이 가능했고, 꿈이 무엇인지 알려준 좋은 기회였다고 생각합니다.그리고 시야를 넓히고 세계를 넓게 바라보며 하고 싶은 일을 서슴지 않고 도전하고 편이라는 2가지 확고한 목표를 세울 수 있었습니다.


    >


    책읽기를 키워준 학과활동입니다. 저는 작년에는 미디어켐커뮤니티학과 하이파이브 학생회의 학술부장과 영상제작 동아리 STAFF의 기획으로서, 올해는 STAFF의 부회장으로서 열심히 활동을 해오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며 이해하는 비결을 배울 수 있었던, 좋은 소중한 경험입니다.


    >


    다시 한번 나를 큰 책이다. 감을 1을 일으키고 준 활동은 부산 국제 영화제 자원 활동가이다. 매년 열리는 세계적으로도 엄청난 규모의 영화인 축제인 부산국제영화제의 생생한 현장을 경험해 왔습니다. 무려 2년 연속 자원 활동가로서 다양한 팀, 프로그램 팀과 UCC영상 제작 팀, 영사 자막 팀으로 활동하는 좁고 닫히고만 있던 자신의 시간을 더 넓혀계기가 되었습니다.


    >


    앞으로 보이듯이 공모전과 많은 대회에도 참가해 최선을 다한 덕분에 수상도 할 수 있었습니다.


    >


    "닷가리는 CJ헬로비전 경남방송 "우리부락 핫플레이스"라는 시청자 참여 프로그램입니다.8개월 동안 팀원들과 함께 기획에서 촬영, 편집까지, 우리의 힘으로 진행하면서 방송되는 프로그램을 제작했습니다.한때 연예가 중계를 보면서 리포터라는 꿈을 꾸었는데 그 꿈을 실현시켜준 좋은 기회였습니다.


    >


    이강은 링크사업단의 지원을 받아 동아리 멤버들과 함께 진행된 통영 멘대동네 영상제입니다.저는 이번 여름방학에 무더운 더위 속에서 팀원들과 함께 통영 맹대동네를 방문해 다큐멘터리, 드라마 등 영상을 제작했습니다.만든 영상은 동네 어르신들과 함께 시사회도 가졌습니다.감사하게도 많은 분들이 좋은 기사와 뉴스를 보도해주셔서 기뻤다.


    >


    다시 말했다 5개의 힘이 모여서 저에겐 특별함이 되었습니다. 바로 "가영한 하루"라는 유튜브 개인 채널입니다.전부 sound의 영상은 조회수 1000회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대표 영상 3가지입니다.이렇게 볼 것과 동시에 경남 대학과 관련된 영상뿐만 아니라 나만의 먹방, 리뷰, 1상 등 다양한 영상을 전부 sound하고 있으니!지금 새로운 저의 채널을 아는 분들은 유튜브 검색창에 ' 가련한 하루'를 검색하고 들어와서 재미 있는 영상 등을 감상했으면 좋겠어요.구독과 大丈夫괜찮아는는 필수인 거 다들 아시죠?


    >


    5가지 힘 외에도 저에게는 더 많은 지식과 실무 능력이 필요합니다.그 능력을 키우기 위해서, 저는 이 표와 같은 의도를 실현해 나갈 것입니다.요즘 저에게 가장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자격증입니다.편집프로그램을 더 열심히 공부해서 한국영상자격 전문인 자격증을 딸 생각입니다.


    >


    나는 피터팬의 대사 중에서 이 명대사를 가장 나쁘지는 않다.너희들에게는 아직 꿈을 이룰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있다.너희들은 기죽지 말라고 너는 언제 어디서나 힘차게 날아오를 수 있으니까! 여러분에게도 충분한 시간이 있어요. 위축되지 않고 도전하세요!​이 최근까지 인생 최고의 순간을 스스로 만들어 나쁘지 않아 간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학과 하나 7학번 융카용이었습니다. 감사한다. ​ ​ 포트폴리오 경진 대회에 참가한 여러분적인 감상 나는 한학년 때부터 현재 3학년이 될 때까지 선배들의 포트폴리오 경진 대회의 발표의 모습을 보고 있었습니다.매번 보기만 해도 이렇게 제가 발표자로 참여하게 되어 상당히 감정이 다르고 새로웠습니다.내가 한학년 때는 하나 6학번 선아 누나 2학년 때는 하나 3학번 히곤이 형 친한 언니 오빠들이 발표한 곳을 보고"아, 나쁘지 않아도 무조건! 저 자리에 서봐야 해 세우도록 살아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그 기회가 이번에 주어지면서 저희 학과 우준오빠와 제가 함께 나쁘지 않은 점포가 되었습니다.​ 2학년 때 학과 수업 시간'미디어와 직업 세계'시간부터 준비했던 저의 포트폴리오 가경 진 모임의 날 스테이지에 서서 공개되는 그 순간 고지츠오프이에 기쁘고 행복했다.나의 꿈은 있고 최근까지 해왔다. 일에 대해 돌이켜봐 보완도 하고 나에게는 거짓없이 의미 있는 순간이었습니다. ​ 한마 미래관 4층 강당의 큰 무대에서 제 목 sound를 내서 발표할 때 모든 관객 분들이 환호하고 주고 박수 치면서 감사하고 이전 이 발표를 통해서 많은 걸 느낄 수 있는 큰 용기를 얻는 좋은 무대였읍니다.이렇게 다시 한번 저를 발전시켜준 좋은 기회였습니다.내년에도 저희 학과에서 멋진 학우분이 이 대회에 나쁘지 않고 저처럼 많은 것을 배우고, 상까지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열띤 자에게는 언제든 기회는 오는 법이라고 합니다. 우리 남은 청춘 열심히 합시다(:) 마지막까지 포트폴리오 대회에 참가한 윤가영이였습니다. 고마워요 다 sound 더 재미있고 알찬 문장으로 만나지 않아요 안녕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