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겨울왕국] 자기희생정신과 권위를 내려놓은 왕족의 내용[스포일러 주의]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22:27


    >


    ​, 드디어 겨울 왕국 2를 극장에서 봤어. 겨울왕국 때도 극장에서 보지 않았고 모두들 난리가 났을 때도 보지 않았다. 왜냐하면 대단해 관심을 못느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극장에서 영화는 보고 싶지만 실제로 볼 게 없었다. 그래서 본 것이 겨울왕국이었는데, 또 디즈니라고 할 정도로 산뜻한 전개와 스토리텔링에 매력을 느꼈다. 그래서 넷플릭스에서 겨울왕국 하나도 봤어.​


    겨울 왕국 하나, 2개를 보고가장 매력을 느낀 캐릭터는 안과인 공주였다 2개를 볼 때 앙그와잉에 마법 능력이 생기지 않났지만 그 능력을 주지 못 했다. 그런데 아무런 능력도 없는 안과인지 엘사에게 다가가기 위한 혹독한 추격을 볼 때마다 그 근성에 감탄했습니다.하지만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희생정신이었다. 엘사는 자신의 힘에 기원을 알기 위해 아토하랑으로 혼자 향합니다. 여기서 그는 충격적인 진짜와 마주하는데, 자신의 할아버지가 노잘랜드 사람을 속이고 앨런과 노잘랜드 간의 전쟁을 가장 먼저 일으켰다. 이쪽에 화난 정?는 그 역사를 바로 잡기 위해서 5번째의 정령을 탄생시키지만 그것을 곧바로 엘사이다. 정확히 말하면 정령들은 노더랜드인이었던 엘사의 어머니가 아렌델인 아부지를 구해내고, 엘사와 안과인을 낳음으로써 지금의 겨울왕국 이맘이 만들어지도록 큰 그림을 그렸다.


    그런 정령들의 큰 그림은 아주 잘 맞았다. 1편에서는, 엘사는 좋아하는 힘이 원치에 집중하기보다는 통제할 수 없는 데 햄.에 관심을 두었다. 그러다 본인이나 얼어서 탈서까지 엘사를 보호하기 위해 자기희생을 함으로써 힘을 통제하는 법을 배웠다. 요키에서 재미 있는 것은 1개가 보지 않는 인가 엘사의 때문에 얼었다면, 엘사는 진실을 전하러 얼었던 자기 희생을 한다. 그뿐인가. 알렌델의 역사를 바로잡기 위해 안 본인은 바위 정령을 통해 노절랜드 사람들을 묶어놓는 댐을 파괴시킨다. 비록 이 파괴로 인해 앨런이 파괴된다 하더라도 기꺼이 안 본인은 정의를 위해 행동한다.겨울왕국으로서의 전개는, 정내용으로 뚜렷하다. 그리고 비주얼적으로 보이스적으로 매력적이었다. 안 자신과 엘 사라는 이 두 왕족은 정규 내용용 권위 의식도 없이 오로지 위험. 그래서 항상 가장 앞서고 있어 사람들을 보호한다. 안 본인은 능력이 없는데도 마법의 위험성을 피하지 않는다. 엘사는 1편을 보였지만 마법을 쓰는데 있어서 좋았던 것과 너무 저는 컨트롤을 나타내고 있다.


    겨울 왕국 이이에키이 재미 있고 멋질 수밖에 없는 것은 크리스토프가 1개로 눈보라를 뚫고 나쁜 없다를 구하러 온 것처럼 사랑 때문에 기뻐하고 나쁘지 않는 아울 희생하고 행동하는 캐릭터들이 4명이 나쁘지 않고 있기 때문이었다. 올라프도 1개로 악질은 아니다 아니다를 타우이밀 만큼 오르기 때문에 난로 옆에 붙어 있는 행동을 한다.엘사는 우리가 원하는 정치인의 모습이 담겨 있다. 엘사는 아렌델의 왕위를 안나쁘지안에게 물려준다. 엘사는 나쁘지 않지만 어디에 있어야 하는지 정확히 알고 떠나는데 미련은 없다.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을 능력은 없지만, 감정은 정열적이었다. 그래서 이제 서서 행동한다. 어느 쪽도 정의와 사랑을 위해 기꺼이 나쁘지 않은을 희생한다. 우리가 꿈꾸는 정치인의 모습이 보이니 어른들에게도 매력적인 이화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한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